[프레디저VR] 영어 버전, 중국어 버전 릴리즈

<프레디저VR> 영어, 중국어 버전 출시

프레디저에서 알려드립니다.

세계최초로 메타버스 가상현실로 하는 적성검사 <프레디저VR>의 영어, 중국어 버전이 릴리즈 됩니다.

한국어 버전 구입시 영어, 중국어 버전도 함께 장착해 드립니다.

<프레디저VR>영어, 중국어 버전은 전에 만들어졌으나 주력 기기가 <메타 퀘스트2>로 바뀌면서 더 이상 출시를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영어와 중국어 버전의 VR은 각각의 언어권에서도 찾을 수 없는 독보적인 컨텐츠라서 이를 무척 아쉬워했습니다만 미국에서 열리는 에듀테크 박람회에 출품을 염두하여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서 시장에 내 놓게 되었습니다.

 

<프레디저VR>은 메타퀘스트2에 탑재되어서 유통이 됩니다.

메타퀘스트2는 메타(예전, 페이스북)에서 만든 최첨단 VR기기로, <프레디저VR>은 여기에 APK파일을 심는 형태로 시장에 공급됩니다. 고객님들은 <프레디저VR>을 구매하게 되면 바로 메타퀘스트2를 받게 되며 받는 즉시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이제부터는 한국어판 <프레디저VR>구매시에는 영어버전과 중국어 버전도 소프트웨어도 함께 장착하여 드립니다. 

<프레디저VR> 결과 리포트

프레디저VR의 결과 리포트 방식이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프레디저VR은 강렬한 가상현실을 경험하면서 적성검사를 하고 이를 바로 결과 리포트를 받아 볼 수 있게 만들어졌습니다.

한국의 버전의 경우 진단을 마치면 즉각 알림톡으로 결과 리포트가 옵니다.

영어, 중국어 버전의 경우에는 이메일로 결과 리포트가 옵니다. 

<프레디저VR>홈피에서도 리포트 조회 가능

알림톡과 이메일로 결과 리포트를 받는 것과 동시에 <프레디저VR>의 진단을 마치면 프레디저VR 홈페이지(www.prediger.org)에서도 결과 리포트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프레디저VR 홈페이지(www.prediger.org)의 조회는 진단 이후에도 계속적으로 다운로드를 할 수 있어서 이를 진로교육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영어 버전과 중국어 버전을 활용하셔서 보다 다양한 장면에서 <프레디저VR>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인원 무제한, 영구적 사용

<프레디저VR>은 한 번 구입으로 인원 무제한 + 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최첨단 기기와 함께 최첨단 적성검사를 경험하세요.

구입문의 : 02)406-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