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저VR] 제작발표회

프레디저 VR의 제작발표회에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프레디저VR은 인간의 흥미를 뇌과학 이론으로 설명하는 프레디저에서 개발한 진단입니다.

프레디저VR은 가상현실을 이용한 강력한 몰입도와 재미있는 검사방식을 갖고 있으며 검사 결과도 가상현실로 설명합니다. 

결과리포트는 이메일로 실시간으로 발송되며 추천학과, 추천직업, 필독서, 추천활동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검사를 마치는 즉시 스마트 기기 내에서 파노라마로 보여지며, 동시에 스마트폰으로 리포트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프레디저VR은 한국어, 영어, 중국어로 되어 있으며 영어권, 중국어권의 나라에서도 진단 및 리포트 그리고 홈페이지에서 이메일로 자신의 리포트를 조회 및 저장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 

2018년 11월 25일(일) 조촐한 발표회를 갖습니다. 이 발표회는 원하시는 분들의 체험을 위한 목적입니다. 

제목 : 프레디저 VR 제작 발표회
날짜 : 2018년 11월 25일(일)
시간 : 오후 6시
장소 : 서울 역삼역 6번 출구 앞, 송촌빌딩 19층
내용 : 1시간 동안 프레디저VR 소개 및 체험
대상 : 프레디저 강사 및 관심 있으신 분 모두
참가비는 없으며 행사 이후 간단한 호프 모임

프레디저VR 사용법 안내

프레디저VR은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1.VR기기가 필요합니다. (오큘러스 고, 삼성VR)

왼(위)쪽에 보이는 기기가 최근에 나온 “오큘러스 고(go)” 이며 오른(아래)쪽에 보이는 기기가 삼성GearVR 입니다. 

<오큘러스 고>는 페이스북의 자회사에서 만든 제품으로 그 자체가 스마트폰처럼 단독으로 기능하며 와이파이도 연동합니다. <삼성GearVR>은 스마트폰을 앞쪽에 끼워쓰는 제품입니다. <삼성GearVR>의 경우 컨트롤러(손에 잡는 리모콘)가 필요합니다.

구입을 하실 분은 <오큘러스 고>를 추천합니다. 박람회나 취업 페스티발에서 활용할 경우에 스마트폰이 없어도 저장된 채로 많은 분들에게 체험을 시킬 수 있습니다. 화질이나 연동 그리고 편의성에서도 <오큘러스 고>를 구입하시기 바랍니다. 

<오큘러스 고>는 안경 착용자의 경우 안경을 쓴 채로 착용을 합니다. 안경을 착용한 그대로 오큘러스 고를 안경에 덧씌우듯이 안면에 끼우듯이 쓰고 끈을 머리로 두릅니다. <삼성GearVR>은 안경을 벗고 착용하며 기기 위쪽의 레버를 이용하여 초점을 조정합니다. 

(오큘러스 go는 일반PC나 스마트폰과 똑같은 하드웨어 기기입니다.)

2. 프레디저 앱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오큘러스 고(go)의 경우에는 와이파이를 통해 프레디저VR 홈피(www.prediger.org) 에 접속하여 앱을 바로 다운로드 받습니다. 그 앱이 다운로드 되면 앱을 클릭하면 바로 진단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기어VR의 경우에는 개인의 스마트폰으로 프레디저VR 홈피(www.prediger.org) 에 접속하여 앱을 다운로드 후에 삼성기어VR에 끼우면 진단할 수 있습니다. 

 

3. 스마트 기기에서 앱을 실행합니다.

라이브러리 > 알 수 없는 출처 > 프레디저VR 

<오큘러스 고>로 들어가면 앱이 라이브러리로 이동하여 알 수 없는 출처> 컨트롤러로 클릭>다운로드 받은 앱 중에서 <프레디저VR>을 클릭하면 앱이 시작됩니다.

<삼성GearVR>의 경우에는 스마트폰에 다운로드 된 앱을 클릭하고 스마트폰을 <삼성GearVR>에 장착을 하면 검사가 실시됩니다.

 

4. 화면의 지시대로 프레디저 VR을 합니다. 

초기에 실시할때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면 검사를 마친 후 실시간으로 이메일로 결과보고서가 발송됩니다.

결과보고서는 이메일에 온 파일을 클릭하면 됩니다. 만일 이메일이 없을 경우 프레디저VR홈피에서 자신의 이메일로 검색을 하면 결과 보고서가 나옵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됩니다.

 

5. 프레디저VR 이메일 조회

결과 리포트는 스마트폰 뿐이 아니라 개인PC에서도 검색 및 저장, 출력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2달간 보관이 됩니다. 여러번 했을 경우에도 누적되어 나타납니다. 

프레디저VR 앱 다운로드는 무료이며, 진단도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프레디저VR이 확산이 되면 기존의 진단 시장과 아울러 박람회나 잡 페스티발의 체험 코너의 판도도 크게 달라질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보다 빠르게 프레디저VR을 체험하고 도입하면 좋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프레디저VR은 우리나라 정신문화, 진로컨텐츠의 자부심이 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프레디저VR (www.prediger.org)

프레디저 코리아 (www.jisk72.mycafe24.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