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대, 대경대, 학관노] 스마트 프레디저 활용 + Zoom 수업

<스마트 프레디저>의 활용스케치 입니다.


<학관노 – ZOOM 수업 모습>

<스마트 프레디저>는 스마트폰으로 진단을 하며 진단의 방식도 역동적인 동작으로 하는 세계 최초의 방식입니다. 재미있는 진단을 아주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진단의 뒷 부분은 피검사자가 영상과 파노라마를 통해서 쉽게 프레디저의 이론과 결과를 이해할 수 있게 나옵니다. 

아울러 진단이 완료되는 동시에 실시간 이메일로 개별적인 결과 리포트가 발송이 됩니다. 결과 리포트는 16페이지에 달하며 이를 통하여 다양한 컨설팅이 가능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전남대학교 스마트 프레디저 ZOOM 수업 모습>

전남대학교에서는 현재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데 <스마트 프레디저>를 구입하여 대학생들이 각자의 스마트 기기로 집에서 진단을 할 수 있게 하였으며 그 결과를 토대로 Zoom을 통해 영상 수업으로 진단에 대한 해석을 진행하였습니다. 

강력한 결과 리포트 실시간 이메일 발송
<스마트 프레디저>

<스마트 프레디저>의 진단 결과 리포트는 주관하는 분에게 이메일로 가게 되어 있어서 미리 분석과 준비를 해서 수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대구의 대경대학교에서도 마찬가지로 <스마트 프레디저>를 구매하여 학생들의 스마트 기기로 진단을 받게 하고 있습니다. 취업지원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되는 교육은 마찬가지로 ZOOM을 통해 원격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주)학관노(학원원장들의 관리노하우) 와의 공동 주최로 프레디저in 진로진학연구소에서는 300분의 학원 원장님들을 대상으로 고교학점제 & 진로선택과목이라는 주제로 ZOOM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고교학점제 & 진로선택과목”의 효율적인 안착을 위해서는 진로설계와 적성진단이 필수이라서 <스마트 프레디저>를 기본으로 채택하여 이를 토대로 진로로드맵을 짜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하는 재미있고 강력한 진단 <스마트 프레디저>는 이제 프레디저 진단의 중심축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초,중,고등학교를 비롯하여 대학생과 일반성인까지 다양한 곳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