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강사과정 – 울산] 기념 촬영

2021년 6월 12일(토) ~ 13일(일) 양일에 걸쳐서 프레디저 강사과정이 울산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많은 분들이 도움을 주셨고 수고를 해 주셔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먼저 한국 청소년 상담학회와 MOU를 맺었고 프레디저의 이수 시간을 학회의 연수시간으로 인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부산,울산,경남 지역학회와 학회장님의 도움과 열정으로 전체 강좌가 기획되었고 준비되었습니다.

프레디저가 본사를 떠나서 진행을 하는 것도 드물지만 지사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정규 강사과정을 한 것도 최근 들어서는 유일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래서 진행에 따르는 부분을 작게나마 걱정도 한 것이 사실이지만 모집이나 운영 등등 많은 분들의 도움과 참여로 잘 진행이 되었습니다.

정원을 조기마감할 정도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셨으며 22분의 강사님들이 참여를 해 주셨습니다.

참여자 분들의 많은 수가 현직 진로 및 교과 선생님들이었으며 그 외에도 진로코치, 컨설턴트가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첫 날을 비가 많이 왔고 둘째날은 섭씨 30도에 육박할 정도로 무더운 날이었지만 정말로 열정적으로 참여를 해주셨습니다.

 

이번 과정이 진행될 수 있게 많은 고생을 해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특히 강의장 셋팅에서부터 식사 그리고 전체 교육 과정까지 하나하나 챙긴 청소년 상담학회와 부,울, 경 학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울산을 중심으로 한 지역의 강사님들의 무운을 빌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