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프레디저에서 알립니다.
직장인을 위한 진단 <Mr.Anderson>이 기획과 준비를 마치고
인쇄 및 제작에 돌입을 하였습니다.
<Mr. Anderson>은 3년이 넘는 오랜 시간에 걸친 준비 과정을 진행하였으며
방대한 사례와 통계 그리고 최근의 트랜드를 반영한 커멘트로 목적에 근접하는 결과를 보이게 됨으로써
(주)프레디저에서는 준비 단계를 마치고 제작 단계로 돌입을 하기로 결정을 하였습니다
<Mr. Anderson> 퇴직진단
<Mr. Anderson> 퇴직진단은 성인, 재직자를 위한 진단입니다.
재직자, 직장인들의 상담에 있어서 80% 넘는 비율로 필요성을 말하는 것이 바로 경력과 퇴직에 대한 상담입니다.
그렇지만 커리어 컨설턴트나 상담가가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Leave VS Stay
퇴직의 사유는 무척 다양하며 퇴직을 보는 시각 또한 다양합니다.
퇴직에 대한 고민에 직면한다는 것은, 겪어보지 못한 고통에도 함께 직면한다는 의미와도 같습니다.
이러한 고통에 대한 직면을 피하려는 마음과 스트레스 때문에 감정적이 되거나 막연한 추측이나 선입견으로 충동적인 결정을 내릴 때가 많습니다.
(주)프레디저의 <Mr. Anderson>은 그러한 고민에 대해서 새로운 시각으로 답을 드리고 통찰을 드리고자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있는 <Career Assessment>는 재직자들과 퇴직자들의 현재 경력을 진단하는 도구로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나올 <Mr. Anderson>는 <Career Assessment>에서도 일부분 다루어지나 깊이 있게 들어가는 것은 한계가 있기 때문에 퇴직에 대한 고민이 나오는 분들에게는 훨씬 효율적으로 쓰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식 런칭은 12월에 있을 <전문가 과정>에 임박하여 될 예정이며, <전문가 과정>에서 본격적인 소개와 활용에 대해서 알려드릴 것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