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디저 경제게임 <으라차차 만수르>발표회

<으라차차 만수르>무료 플레이하러 오세요.

2019년 12월 11일 (수) 프레디저 경제보드게임 <으라차차 만수르>제작 발표회 겸 체험행사를 개최합니다.

<으라차차 만수르>는 성인에서부터 초등학생까지 참여할 수 있는 경제게임으로 새롭게 단장하여 선을 보입니다.

<으라차차 만수르>는 전국의 프레디저in 진로진학상담센터 활용을 목적으로 비매품으로 소량 제작되었으나, 이번 발표회에서 구매를 원하시는 분에게 선착순으로 일부 현장판매를 하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보드게임으로 교육을 하시는 분, 학원, 학교, 지역사회에서 학생들이나 성인들에게 진로교육, 경제교육을 하시는 분 아울러 진로캠프나 진로교육을 하시는 분들께도 좋은 아이템으로 장착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무료 체험기회 <으라차차 만수르> 발표회

교육의 연관성으로 창직교육, 기업가 정신(활동) 교육을 하는 분들에게도 좋은 연계상품이 될 것 입니다. 

이 날의 행사에서는 게임설명 및 이론 30분 + 실제게임 1시간 30분으로 진행되며, 참여하시는 분 모두 게임참여가 가능합니다. 

<으라차차 만수르> 발표회 장소는 동작구 상도동에 있는 심온카페 (02-813-7756)이며 서울지하철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6번 출구로 나오셔서 대로로 걸어오시면 됩니다. 1층엔 흥부골 숫붍돼지갈비가 있으며 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 으라차차 만수르 발표회 ====

일시 : 20191211()
시간 : 오후 2~ 4
내용 : 프레디저 경제게임 <으라차차 만수르> 체험
구성 : 30분 게임교육 + 1시간 30분 체험
장소 : 심온카페 (신대방삼거리역 6번 출구) 350m
특전 : 비매품 <으라차차 만수르> 선착순 구매 기회

참여는 심온카페 (02-813-7756)로 신청가능하며, 당일 오시는 분도 좌석에 여유가 있을 경우에는 입장이 가능합니다. 참석을 하시는 분은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나 커피나 음료를 한 잔씩 주문하여 참여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당일 주차는 되지 않습니다. 

<으라차차 만수르>게임은 명확한 방식으로 부자가 되는 길을 제시하고 있으며 부자가 되는 체험과 방법론을 통하여 경제에 대한 인식을 갖고 실제의 경제활동에 인사이트를 갖게 합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주)프레디저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