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진단], [미스터앤더슨] 2판 출시

(주)프레디저에서 알립니다.

직장인을 위한 진단 <경력진단 – Career Assessment>와 <퇴직진단 – Mr.Anderson>이 2판을 출시했습니다.

<경력진단 – Career Assessment>

프레디저의 <경력진단 – Career Assessment>은 재직자, 경력자 분들의 경력을 진단해주는 도구입니다.

이번에 2판에서는 기존의 내용과 디자인도 일부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경력등고선>의 내용을 조정했습니다. 아래의 그림은 새롭게 정립된 프레디저의 경력등고선입니다.


<프레디저 경력등고선>의 위치 조정

 

이외에도 전체 진단의 밸런스를 4번의 파일럿 테스트와 피드백을 통해서 일부 조정하였으며 어색한 문구는 수정을 하였습니다. 

 

Leave VS Stay 

 

<퇴직진단 – Mr.Anderson>

<Mr. Anderson>은 3년이 넘는 오랜 시간에 걸친 준비 과정을 진행하였으며 방대한 사례와 통계 그리고 최근의 트랜드를 반영한 커멘트로 2023년 1월 출시를 하였습니다.

출시 이후에는 다양한 곳에서 활용이 되며 높은 만족도와 호평을 받았습니다. 특히 기존에 없던 독특한 방식의 진단형식과 매우 직접적인 조언은 매우 자극적이면서도 흥미롭다는 평입니다.

이는 <Mr. Anderson>이 민감할 수 뿐이 없는 퇴직에 대한 통찰을 드리면서도 무거운 분위기 보다는 조금은 캐주얼하게 접근하여 객관적인 시각을 받아들이게 하는 방법론이 적용된 것 입니다. 

이번 2판은 전체 틀은 크게 변동되지 않았습니다. 다만 질문 중에서 표현이 어려운 것을 쉽게 바뀌었고 오타가 수정되었습니다. 


<Mr. Anderson> 퇴직진단

<Mr. Anderson> 퇴직진단은 성인, 재직자를 위한 진단입니다. 재직자, 직장인들의 상담에 있어서 80% 넘는 비율로 필요성을 말하는 것이 바로 경력과 퇴직에 대한 상담입니다. 그렇지만  커리어 컨설턴트나 상담가가 이에 대한 이야기를 해 주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퇴직의 사유는 무척 다양하며 퇴직을 보는 시각 또한 다양하기 때문입니다.

<Mr. Anderson>은 이러한 어려운 부분에 대해서 보다 과학적인 방법을 도입하였고 커리어에 대한 시각을 입체화 하고 있습니다.

<경력진단 – Career Assessment>와 <퇴직진단 – Mr.Anderson>은 재직자, 경력자를 위한 전문 툴이며, 특히 중새카(중장년 새출발 카운슬링)에 있어서는 명확한 지침과 정확한 상담의 기준을 제시합니다.

 

프레디저의 <경력진단 – Career Assessment>와 <퇴직진단 – Mr.Anderson> 2판이 출시될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