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프레디저 강사과정 후기(주말과정)

3월 30일(토) ~ 31일(일) 강사과정 마침

2024년 3월 30일(토) 부터 31일(일) 이틀에 걸쳐서 프레디저 강사과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전체 23분의 강사님들이 참여를 했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았고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있어서 얼마나 올까 생각했는데 좌석이 꽉 차서 강의가 진행되었습니다.

서울에서도 참여하셨고 인천, 부천을 비롯하여 세종, 전주, 춘천에서도 참가를 해 주셨습니다.

커리어 컨설팅 업체 컨설턴트, 진로상담 전문가, 대학교 취업상담센터 직원, 간호사 선생님, 창직협회 이사장님, 지자체 취업센터 컨설턴트, 상담센터 센터장님, 학원 원장님, 입시진학 전문가, 사회복지사 등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을 만나고 계시는 분들이 함께 하셨습니다.

프레디저는 적성검사에 대한 해석이 아닙니다.

그 이전 단계에서 진단을 기획하고 세팅하며, 검사를 하는 목적을 분명히 하고 그것에 맞추어서 정확한 방법론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프레디저가 진단하는 방법은 <프레디저 카드>와 <스마트 프레디저>, <프레디저VR>이 있습니다. 그리고 유치원, 초등저학년을 위한 <프레디저 KIT>도 있습니다.

프레디저는 적성검사, 심리진단을 결과를 얻기 위한 부분이 아니라 실제적인 체험을 하게 하고 그에 따르는 프로토콜(문법)을 스스로 익혀서 자연스럽게 스스로의 적성을 이해하고 이를 목적하는 부분에 적용을 할 수 있게 도와 줍니다.

프레디저 교육은 재미있습니다. 깨닫고 적용해 나가는 것은 재미있는 과정입니다. 우리가 시험을 보는 것처럼 생각했다면 그렇지 않았을 것 입니다.

프레디저는 재밌게 하면서 심도도 깊습니다.

수료하신 강사님들의 무운을 빌겠습니다.

교육날 활짝 만개했던 꽃처럼 행복하고 환한 날들 가득하세요.